평소에 잘 하지도 않던 운동을 하고 집에 돌아와서 이리저리 뒹굴거리다가 갑자기 알게된 다이아 버스킹 소식!!!

우와 대박! 우와 버스킹!! 우와~ 우와~~

예빈아 우유가 간다 기다려!!!!!!!

(으이구~ 운동만 안했어도 더 일찍 알았을텐데, 운동은 정말 필요 없는거 같아요 힘들기만하고 흥!!!)

너무 늦게 알았지만 그나마 홍대가 아닌 명동 이라 빨리 갈수있어서 부랴부랴 옷을 갈아입고 명동 밀리오레로 향했습니다(예삐 볼 생각에 두근두근)

눈이 감겼을때 찍힌거지 자는거 아님
(솜이도 빨간머리 잘 어울리는구나~)

명동역에 도착하고 5번 출구로 나오니 이미 많은 인파가 몰려 있더군요
(8시 조금 지나서 도착해서 이미 우와 무대를 하고있었어요, 여러분 운동이 이렇게 해롭습니다)
입구 쪽에서는 이리저리 기웃거려도 다이아 그림자도 안보여서 빌딩을 돌아서 정면 쪽으로 향했습니다...

(주은 아씨와 귓속말로 작전을 세우는중?)

물론 그래도 사람이 너무 많으니 안보이더군요
조금씩 전진해서 꽤 앞에 자릴 잡고 사진을 찍으려는데 에이드와 우유 분들이 워낙 많이 계셔서 도저히 못 찍겠더라구요...
하지만 우유가 예빈이를 앞에두고 물러설수는 없는법!!

카메라를 머리위로 들고 벌 서듯이 찍었습니다 ㅎㅎ
(팔이 아파서 키가 서장훈 처럼 컸으면 좋겠다고 생각 했어요)

이건 무슨 동작이지? 옹박인가?
그럼 옹박과 예빈을 합쳐서 예박?

예삐대박!!! 우희히힣~😝

(생각에 잠긴듯한 예삐...)

(야무진 손 동작의 예삐!)

굉장히 야무지기 때문에 피를 보지 않으려면 저 동작의 예삐는 조심해야 한다더군요 적고나니 뭔가 무섭네 ㄷㄷㄷ
(다이아 브이앱에서 들은 내용 입니다)

(이 동작은 약간 절권도 느낌?)

영춘권 인가? (본격 무림고수 예삐 ㅎㅎ)

유니스 초커 ‘채널’ 거였네요 고급지다~ 히힛

뭔가 익살스런 표정!

(저 주먹좀 보세요 왠지 ‘춘천 꿀주먹’ 이라는 별명이 있을것 같군요 ㅎㅎ)

예삐한테 맞아보고싶다 응??!!

(그 와중에 허니스 휘날리는 머리칼이 사자갈기 같아서 완전 멋지네요!)

어제 비와 눈이 내려서 갑자기 추워서 그런지 코가 빨개진듯한 예삐
(예삐~ 감기 조심해요 예삐가 아프면 우유들 마음은 찢어져요~😂)

표정에서 추위가 느껴집니다

(추워도 웃으며 팬들을 대하는 프로 아이돌 예삐!)

두잇어메이징(Do It Amazing) 디 아이 에이(DIA)~ 로 인사하는 다이아💎

일명 (다 이쁜 아이들) 이란 뜻인데 사실인듯 합니다!
사실이 아닐리 없죠~

표정이 아주 재미있는데 어두워서 아쉬운...

채연이도 추워보이네요...

눈 감고있는 사진이 많아서 아쉽군요

뭔가 흐뭇한 표정의 댕채 ㅎㅎ

두손 꼭 모은 자세가 똑같은 97즈~
(저런~ 손이 많이 시려웠구나 쯧쯔...)

기리다 표정이 엄청 귀여운데 잘려서 슬프다 ㅜ.ㅠ

예삐야~ 이.. 이쪽에도 하트좀......

여기도 바라봐줘~
(낯 익은 사람이 반대쪽에 많이 있었나?)

(동네 사람들 예삐 예쁜것좀 보세요 글쎄 예빈이는 예뻐서 별명도 예삐래요~~)

희현이 표정이 개구쟁이 같아요 ㅎㅎ

히현이도 영춘권 고수인가? 그리고 치통샷 예삐 너무 예뻐 💖

옙~귀여워! 그러니까 이쪽도 봐줘...

귀여운 옙을 보면 그게바로 행복!

손하트 하는 예삐

기리다 님도 하트 날리는중~

숨막히는 뒷태?!

사회자님 손금 보는중
(내가 사회자가 될 손금인가?)

은채도 인정한 비쥬얼 막내 예삐

날씨가 추워서 훌쩍이가 되었었는데 아까 브이앱과 동시 진행한 인스타 라이브를 보니 건강한 모습이라 다행 이었어요

미안, 팬 분의 손가락이 찍혔네요
(새끼 손가락이 떽띠 하시군요??)

둘이서 벌 서는중인가? 근데 기희현 표정 세상 귀여운거 아닌가요? 귀여워서 리더 인가??
그러면 다이아 전부 리더감인데...

마지막 사진도 눈 감은 사진이라니......

사실 눈 으로 담고 싶어도 팬 분들이 너무 많이 계셔서 카메라 액정을 통해 더 많이 보고 왔지만 말 그대로 게릴라 버스킹 이라서 헐레벌떡 꿈꾸듯이 다녀왔습니다

공통된 대상을 아끼는 많은 분들이 운집해 계시니 뭔가 더 신나더라구요 예빈이도 그랬으려나?

UNI.T 활동 종료 후 ㅇㅈㅇㅈ 카페 이벤트때랑 앤씨아 콘서트에 못가서 예삐는 언제쯤 볼수있으려나 했었는데 버스킹 에서 볼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

우유는 다이아, 라붐, 소나무를 전부 응원 해야하는 운명 이라 모두 애정하고 있답니다

그러니 각 그룹의 팬덤인 에이드, 라떼, 솔방울 분들만큼은 아니더라도 ‘우유’도 사둥해줘요~ 오키?? ㅎㅎ(예삐는 인스타에서 이미 증명)

브이앱 시청후 작성하려니 늦어졌네요 원래, 일요일에 작성하려했는데 이미 월요일...
(오늘 KBS2 TV 안녕하세요 에 예빈, 채연 이 출연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리고 다이아 “우와” 도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정말 좋답니다!)

주: < NEWTRO >는 새로운이라는 뜻의 NEW와 복고라는 뜻의 RETRO의 합성어로
뉴트로 장르인 “우와” 는 우울할때나 힘든 일상을 활기차게 바꿔주는 노동요이자 앤돌핀이 뿜뿜하게 만드는 마성의 곡 입니다 꼭 들어보세요!!!

Posted by 정의악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