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유니티) 애교담당 귀염둥이 맏내 지원이 진행을 한다는 소식에 수요일 저녁 두근두근 찾아간 예그린 씨어터! (헿~ 우유는 오랜만에 냥지 보러가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

원래 지난주에 가려던게 기록적 한파로 보일러 온수 파이프가 얼었었고 보일러를 교체했는데 그런데도 배관에서 물이 새서 결국 어제 배관까지 교체...... :'(

보일러 때문에 이렇게 고생한건 생전 처음이네요 모두 보일러는 괜찮으신가요? ㅎㅎ

아무튼 사진에 보이듯 입구에서 예매권을 교환하면 되는데 티켓 예매도 우여곡절 끝에 한거라
(인터파크 인증 문제로 전화 통화로 상담원 연결해서 예매함)

다른분들 도움 되시라 정보를 남기자면 일단 예그린 씨어터측 전화를 잘 안받습니다 특히 티켓박스 담당자!

인증 문제로 예그린에 현장예매 가능한지 문의하니 자신들은 모른다고 하더군요 공연장에서 모르면 누가 아는걸까요?? 🙄

그래서 인터파크에 문의하니 현장예매는 만약 내일 공연을 예매하려면 그 전날인 오늘 예매해야하고 당일엔 예매불가라는데 현장예매는 하지말란거나 다름없는 너무 불편한 체계!!!

(나도 광나고싶다...)

(공연 안내문)

뭐 애초에 인터파크측 인증 문제만 아니었으면 현장예매 할 생각도 없었지만
(비번 찾기 귀찮아서 SNS 계정으로 가입 했더랬죠, 거기서 예매관련 인증 받아놨었는데 그래도 제대로 예매하려고 인터파크 본 계정으로 예매하려니 다른 계정에서 인증을받아서 안된다는 문구가 적힌 팝업이 떠서 그 계정 탈퇴후 예매하려니 7일 뒤에나 된다던... 😅)

(오탈자 수정도 시급하네요 ㅎㅎ)

본 계정이 아니라 SNS 계정 탈퇴로 너무 번거로웠는데 상담원도 어쩔수 없다더군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부디 이런 일 없으시길바랍니다 😉

(그치만 역시 SNS 계정 탈퇴했다고 비번 찾아서 들어간 본 계정도 영향이 있는건 개선이 필요해보여요)

자~~ 사설이 너무 길었고 사실 (내가 광이 날 상인가?) 줄여서 내광상은 3월에 막이오르는 창작 뮤지컬 <모쏘라웃> 의 주인공을 관객의 손 으로 직접 뽑는 투표 공연입니다 뭔가 참신하지않나요?

공연 관람전 배우분들 사진이 있으니 ‘광’상 아.. 아니 관상도 미리 보세요 😜

(관람후에 투표판에 스티커로 투표하시면됩니다)

개인적으로 남자 배우중에 “현우”님 투표하시면 참 좋을것같아요 냥지가 추천한 배우라 독려하는건 안 비밀 ㅎㅎ

(해당 공연회차 출연배우들 사진이 걸려있는 모습)

(바로 환복할수있게 의상들이 준비돼있었습니다)

(의자는 진행자 지원 포함 총 여덟개)

✓ 아! 그리고 공연중 “깜짝 이벤트”가 몇개 있는데
(제가 관람할땐 이미 상품 타가셨다던 분이 지원 진행자 말 끝나기도 전에 정답을 말하시던... 넘나 욕심쟁이 😅)퀴즈 이벤트 힌트를 드리자면 <모쏘라웃> 뜻 이 뭔지 알아보세요 정답은 직접 검색하기 ㄱㄱ

(사진 촬영은 마지막 전체 인터뷰때 부터 가능합니다)

또 한가지 정보를 드리자면 배우들의 열창을 모두 감상하고 전체 인터뷰 부터는 촬영할수있으니 응원하는 배우들 사진 많이 찍으세요 ㅎㅎ

져니 진행자님 너무 귀여워요 ( ꈍᴗꈍ)

큐카드 열심히 확인중인 냥지 진행자님!

젼이 진행자님 어쩜 저렇게 정장이 잘 어울리고 멋진거지?
멋지면 오빠인데 오빠라고 부르고싶다.... 🤪

(냥지 : 다음 질문이 뭐더라?)

오디션 참가자의 답변을 경청중인 냥지 진행자님, 역시 프로답군요

(공연장 조명이 누렇고 어두운편이니 사진 찍으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어두워도 ✨빛나는 냥지 미모!!!

냥지 오똑한 콧날좀 보세요 베일것같아~ 😮

코로나 때문에 2칸 띄어 않기로 관람해서 옆자리 신경안쓰고 아주 편하게 관람해서 좋았고 냥지가 직접 진행하고 노래하는걸 볼수있어서 더 좋았던 공연... 그나저나 져니 상그레 웃는거 너무 좋아!!! ( ╹▽╹ )

(그리고 그날 공연장 찾은 분들만 알고있는 비밀은 누설하지 않을테니 냥지 안심하기를 ㅎㅎ)

(퇴장중인 배우분들...)

(티켓과 함께 동봉된 스티커로 주인공으로 점 찍어둔 배우에게 투표하세요)

공연은 솔로와 듀엣등 다양한 조합으로 색다른 분의기의 매우 여러곡의 뮤지컬 넘버를 들을수있어서 뮤지컬을 좋아하시거나 처음 보시는분들도 아주 재밌게 관람하실수있습니다

(점점 채워지는 투표판)

여러분 B팀 현우 배우 투표하세요 분명 멋진 선택일겁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실거에요)

이렇게 재밌게 보고 온 줄 알았던 우유는 집에 돌아와 대성통곡 하게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유니티 막내 수지가 왔다는걸 뒤늦게 알게됐다는것!!!
(tvN “핸드메이드 러브” 한사랑 역 으로 출연중이니 우리 막내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아이고 귀한 맏막즈 조합을 눈앞에 두고도 몰아보다니 우유가 미안해~ 🥺
(그냥 발 밟힌척 장난치는 장난꾸러기 같은 사람이 눈에 띄긴했는데 그 사람이 숫이었다니.. 거기다 네이버 나우 출연 스케줄 때문에 전혀 거기 있으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녹방이었더라구요.......)

뭐 냥지 얼굴 많이 봤으니까 그걸로 위안을 삼고 관람객이 직접 주인공을 뽑는 <내가 광이 날 상인가?> 1월 31일까지 보실수있으니 많이 관람해주세요!
(아쉽지만 양지원 진행자 출연은 수요일로 끝났습니다.)

Posted by 정의악당